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은 올해 상반기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인원은 △정규직 12명(행정직 6급 8명, 행정직 7급 2명, 운영직 다급 2명) △계약직(사무보조) 4명 △체험형 청년인턴 30명이다. 채용분야는 행정직 6급의 경우 경영·경제, 일반행정, 전산이며, 행정직 7급은 일반행정, 운영직은 상담이다.
행정직 7급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그에 상응하는 자격자를 대상으로 하며, 운영직 및 계약직은 국가유공자 또는 등록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다.
축평원은 입사 지원 시 성별·연령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을 따르며 필기와 면접전형에서 직무능력을 평가한다.
입사지원서는 4월 12일까지, 축평원 채용접수 홈페이지(ekape.recruityou.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행정직 및 운영직 필기시험은 5월 7일, 면접전형은 5월 30일과 31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계약직, 체험형 청년인턴 면접전형은 5월 12일, 13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축평원 홈페이지, 알리오, 워크넷, 나라일터, 세종시일자리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축평원 장승진 원장은 “축평원은 공정성을 우선으로 하여 인재를 채용하고 사회형평적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축산업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 나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