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현장 자문위원과 소통 강화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07-13 09:11:48
기관 주요사업에 현장 및 건의사항 반영키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HACCP인증원)은 기관이 추진하는 주요사업에 이해관계자, 전문가 등 국민의 의견을 수렴?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의 혁신을 이루고자, 현장 자문위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HACCP인증원은 7월 9일(목) 청주 오송 본원에서 2020년도 1차 홍보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학계·언론계·지역사회·소비자 대표하는 외부 홍보전문가와 함께 상반기 성과분석 및 하반기 홍보사업 추진방향에 대한 자문을 청취하였다.
자문위원들은 ▲웹매거진과 SNS채널 간 연계로 시너지 창출, ▲SNS채널 특성에 맞춘 콘텐츠 제작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개발 등 소비자 관심에 기반한 다양한 아이템을 접목시켜 나갈 것을 주문하였다.
이에 홍보전략팀은 자문 의견을 토대로 하반기 홍보사업 추진 시 환류하여 성과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부산지원은 7월 8일(수)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식품 및 축산물 제조·가공업체 전문가로 구성된 7인의 자문위원과 함께 식품·축산물 안전관리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업종별 중점관리 사항 및 HACCP 운영방안 토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전예정 부산지원장은 “HACCP 운영과정에서의 어려움과 다양한 현장의견을 지속적으로 개진해 주길 바란다”면서 “부산지원도 업체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답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