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고 축구부에 ‘육우 및 축구공 후원’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19-08-01 09:58:32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역 스포츠 동호회 후원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 24일, 하반기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 대구 현풍고등학교 축구부에 국내산 소고기 ‘육우’ 시식회 및 스포츠 물품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진하는 지역 스포츠 동호회 후원행사는 저지방 고단백 ‘육우’가 스포츠 활동 후, 필요 단백질 섭취에 적합한 양질의 단백질원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역 스포츠 동호회 후원행사는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는 어르신 단체인 ‘안성 1동 게이트볼 동호회’를 시작으로 지난 10일 ‘경북 구미중학교 야구부’에 육우 및 야구물품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세 번째 후원 대상인 ‘대구 현풍고등학교 축구부’는 2009년 대구 FC U-18로 재창단한 이후 K리그 주니어에 참가하며 지역 유소년 축구부로써 명성을 쌓아오고 있는 점과 함께 단백질 보충이 필수적인 성장기 청소년이라는 점에서 선정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반기 경기 준비를 앞둔 현풍고등학교 축구부 학생들에게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체력 보강 차원에서 시식회를 진행하고 훈련에 필요한 축구공 등을 지원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하반기 경기를 위해 고강도 훈련에 돌입할 선수들의 사기 증진과 체력 보강을 위해 육우 시식회 및 스포츠 물품 후원행사를 기획했다.”며 “선수들이 기력 회복에 좋은 저지방 고단백 웰빙 소고기 육우로 건강을 챙기고 훈련을 통해 하반기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