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이 운영하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농협 라이블리 해피 위크 '고기 투게더, 행복 두배 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농협 라이블리' 는 ▲더블데이 ▲프리데이 ▲한우데이 ▲선물데이 ▲로또데이의 5가지의 특색있는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더블데이는 6월 26일~27일까지 양일간 첫 구매 이벤트 상품 2배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데이는 6월 28일부터~29일까지 양일간 라이블리 상품 주문 시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또 한우데이는 6 30일부터~7월 2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라이블리 한우 암소 상품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선물데이는 7월 3일부터~4일까지 양일간 선물하기 주문 시 적립금 20%를 지급한다. 또 로또데이는 7월 5일부터~7일까지 3일간 주문번호가 2로 끝나면 구매 금액의 20%를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매일 선착순 타임특가(10시, 19시), 포토리뷰, 적립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라이블리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명품 한우와 한돈 특가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및 물가안정과 축산물 판로 확대에 앞장서는 농협라이블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라이블리 홈페이지의 '2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