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배우 변요한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강태영 기자
ktya0712@daum.net | 2025-07-25 14:22:18
[농축환경신문]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은 7월 25일,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대중 소통 강화를 위해 배우 변요한과 전속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NH농협캐피탈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고객중심’과 ‘미래지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배우 변요한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얻은 폭넓은 팬 층을 얻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행보는 NH농협캐피탈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며 적임자로 평가받았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농협캐피탈은 고객 중심 가치와 금융의 전문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 광고, 디지털 콘텐츠 등을 선보이며,‘똑! 똑한 금융, 딱! 좋은 내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장종환 대표이사는“배우 변요한 씨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중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NH농협캐피탈이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동반성장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본 광고 영상은 NH농협캐피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NH농협캐피탈은 새로운 전속 모델 배우 변요한과 함께 오는 8월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할 계획이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