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인스타그램 채널 전면 개편... 금융 매거진으로 고객과 소통 강화 주력
강태영 기자
ktya0712@daum.net | 2025-07-10 10:07:59
[농축환경신문]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알맞게 큐레이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는 파이낸스 매거진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새롭게 개편된 인스타그램 채널은 ▲생활밀착형 금융 정보 ▲금융상품 안내 ▲회사 활동 및 조직문화 소개 등 실속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매거진 스타일의 게시물 디자인과 위트 있는 메시지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콘텐츠를 지향한다.
특히, ‘똑!딱! 리포터’, ‘농캐이션’등 NH농협캐피탈만의 색깔을 입힌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며, 정기적인 팔로우 이벤트 및 숏폼 영상(릴스, Reels)도 함께 운영하여 채널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는 “이번 인스타그램 리뉴얼은 단순 홍보를 넘어 금융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의 제안”이라며, “고객의 관점에서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여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금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융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캐피탈은 사회공헌 활동 실천 및 회사 주요 추진사항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하며‘고객과 함께 비상하는 미래 금융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