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나주숲체원, 가을철 환경정화 활동·청렴 캠페인 펼쳐

안진아 기자

midal0210@naver.com | 2024-10-07 13:53:01

한수제 주변 환경정화 활동 및 관광객 대상 청렴 물품 지급 국립나주숲체원은 가을 행락철 관광명소로 유명한 한수제 주변으로 환경정화 활동 및 청렴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나주숲체원 제공)

[농축환경신문]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국립나주숲체원은 가을철 깨끗하고 쾌적한 나주숲체원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 활동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진행했다.

국립나주숲체원은 사회적 취약계층 대상 생필품 꾸러미를 지급하고 농촌 일손 돕기, 헌혈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단풍의 명소 한수제 입구부터 나주숲체원 앞까지 도로변 및 길거리에 버려진 플라스틱, 비닐, 종이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을 정화하는 활동을 펼쳤고 관광객 대상 청렴 마스크 등 청렴 물품을 지급하였다.

백진호 숲체원장은 “이번 청렴 캠페인을 통해 더욱 청렴문화에 앞장서고 청렴한 나주숲체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며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자연환경을 조성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