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드림하이 페스티벌 개최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2-09-01 04:15:00

강원 인제군 중·고생 1,300여명 참여

강원도 인제군(군수 최상기) 청소년들의 한마당 축제인 ‘인제군 청소년 드림하이 페스티벌’이 3년 만에 돌아왔다.

지난 8월 26일 인제나르샤파크 및 인제실내체육관 일원에서‘제10회 인제군 드림하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역 학생들의 화합은 물론 선의의 경쟁을 통해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 주고 학생들에게 건전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인제군 중·고등학생 1,300여 명이 참여했다.

올해 10회를 맞은 드림하이 페스티벌에는 가수 박혜원, 기타리스트 장하은 등 초청 가수의 축하공연 및 청소년팀 콘서트, 체험행사, 서든어택 경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됐다.

한편 인제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인제지구회가 주관하는 드림하이 페스티벌은 지난 2011년 첫회를 시작으로, 매년 인제군 청소년들의 화합의 장이 되어 왔지만 2020년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중단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그동안 학업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많은 경험을 통해 미래에 대한 큰 꿈과 희망을 가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