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과일 컵과일 ‘샤사사·샤방’ 출시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12-11 09:13:55

과수농협연합회 ‘상큼 트럭이 간다 프로모션’ 진행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썬플러스가 국산 컵과일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신제품은 한국과수농협연합회가 직접 개발한 ‘샤샤샤’와 ‘샤방’이다.

썬플러스가 선보인 ‘샤사사’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인머스캣을 기본으로 대표 국산 과일인 사과를 더해 출시했으며, ‘샤방’은 샤인머스캣과 방울토마토를 추가한 제품이다.

썬플러스의 관계자는 “전통적인 과일 소비 구조를 과감하게 탈피해 1인 가구도 손쉽게 구입, 소비할 수 있는 국산 컵과일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이에 맞춰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푸드트럭을 이용한 ‘상큼 트럭이 간다 in 제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컵과일을 받은 사람들은 신선한 국산 과일이 푸짐하게 들어간 제품에 만족을 표하며 제주도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하는 등 소비자 참여형 후기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더욱 푸짐한 경품을 지급받는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과수농협연합회 관계자는 “대한민국 과실을 대표하는 한국과수농협연합회의 전국 공동 브랜드 ‘썬플러스’를 널리 알리고 새로 출시하는 ‘컵과일’ 신제품에 대한 기대를 모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었다”며 “새로 판매하는 ‘샤사사(샤인머스캣+사과)’, ‘샤방(샤인머스캣+방울토마토)’는 컵과일 시장 확대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도에서 공개된 썬플러스 컵과일은 12월 10일부터 전국 10개의 이마트 매장을 통해 출시되었다.

썬플러스 컵과일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은 서울 용산점, 왕십리점, 구로점, 영등포점, 천호점과 속초점, 강릉점, 둔산점, 제주점 및 서귀포점이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