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다릿살 ‘초특가 반값 할인’ 기획전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10-26 09:01:36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올해는 10월 착!착! 한돈 먹는 달’이라는 주제로 한돈 다릿살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뒷다릿살이 포함된 한돈 세트제품 17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한돈 뒷다릿살이 포함된 실속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육볶음용, 찌개용으로 손질된 다릿살부터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 먹는 불고기 HMR제품, 청양고추, 고구마가 들어있는 수제 소세지 세트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돈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에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이달 말일인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돈자조금에서는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1,000여 개 정육점에서도 오프라인 소비촉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1월 말까지 해당 정육점을 방문해 한돈을 구매한 소비자는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백종원 개발 뒷다릿살 레시피 구성품을 받아갈 수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평소 식자재만 구매하던 매장에 색다른 콘텐츠가 추가되며, 지역 곳곳의 정육점에 새로운 활기가 되고 있다”며 “매일 전국 각지에서 촬영한 인증샷이 쏟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