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축환경신문]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은 지난 9월 2일, 서울 여의도 NH농협캐피탈 본사에서 장종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함께 “2025년 NH농협캐피탈 출근길 윤리경영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NH농협캐피탈이 자체 제작한 “윤리경영 RECIPE”가 담긴 우리 쌀로 만든 양심당(良心當) 빵을 나누며, 임직원들이 윤리경영의 가치를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장종환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선포한 '고객과 함께 비상하는 미래금융 파트너'라는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4대 핵심가치 중 하나로‘윤리경영’을 선정하였으며,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핵심가치를 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장종환 대표이사는 “윤리경영은 NH농협캐피탈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이자 모든 임직원이 일상에서 실천해야 할 기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직을 굽고, 신뢰를 나누며, 따뜻한 인사로 더 건전한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캐피탈은 ▲임직원 윤리경영 교육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준법제보 포상금 확대 등을 통한 준법제보 활성화 ▲대표이사 서신 발송 등 다양한 윤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임직원 참여형 윤리경영 활동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