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MBN 건강美박람회’서 할인 판매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07-02 07:37:26
‘대한민국 동행세일’ 통해 구이용 세트 최대 30% 할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에 이어 MBN에서 주관하는 언택트박람회인 ‘제11회 건강美박람회’에 참여하며 대대적 할인을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펼쳐지는 MBN 건강美박람회에서 출품작으로 선정된 도뜰 ‘한돈 온국민행복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인 25,000원에 판매한다.
‘한돈 온국민 행복세트’는 올 상반기 ‘면역푸드’로 주목받은 한돈의 강점을 살려 면역 카테고리에 소개될 예정이며, 한돈 인증으로 신선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임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 한돈몰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한돈몰 30% 이상 할인 특별 기획전을 펼쳐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저지방 부위 및 구이용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함께 사는 대한민국! 함께 하는 한돈 먹는 날!’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기간 내 한돈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내수 활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기업과 함께 색다른 할인행사를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경제의 활력을 살릴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을 통해 언택트 행사 및 다양한 판로로 할인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