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종닭협회, 군 격오지 군부대 방문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19-11-01 09:29:39

백색육 토종닭 기탁 ‘사랑의 온정’ 전달식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은 23일 해안 격오지 군부대를 방문해 백색육 토종닭(한닭) 위문품을 전달했다.

군 위문품 전달에는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과 최근 신곡 '알고리즘'으로 인기를 구가하는 걸그룹 '미드나잇'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과 걸그룹 미드나잇 등 일행은 다솔기업으로부터 받은 백색육 훈제 토종닭 제품을 전달했다.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이 자리를 빌려 우리 조국의 안보를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시는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며 “토종닭은 육류 가운데서도 앞서 해외 연구 결과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몸에 좋은 백색육에다 특히 우리의 전통 품종으로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해안 격오지 부대 방문에는 백색육 훈제 한닭(토종닭) 제품 전달식 후 걸그룹 미드나잇의 위문공연도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미드나잇은 장병들과 갖가지 퀴즈와 노래를 부르며 흥겨움을 더했다.

한편 (사)한국토종닭협회는 앞선 10월 21일에도 강원도 모 부대를 방문해 토종닭 제품을 선물했다. 협회는 앞으로도 걸그룹 미드나잇과 함께 국군장병에게 위문품과 힐링 위문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