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미래 성장 함께할 인재 맞이

강태영 기자

ktya0712@daum.net | 2025-12-23 15:25:19

2025년 하반기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 실시 NH농협캐피탈은 22일, 2025년 하반기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을 개최했다.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 장종환(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신규직원(공채 16기, 15명)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농협 제공)

[농축환경신문]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은 지난 12월 22일, 2025년 하반기 신규직원 임용장 교부식을 개최했다.

이번 교부식은‘고객과 함께 비상하는 미래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디지털 역량과 금융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의 새로운 출발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202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신규직원(15명)들은 금융일반(11명), IT·디지털·정보보안(4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회사의 미래 성장을 함께 이끌 인재들로 이날 임용장 교부식을 통해 NH농협캐피탈 구성원으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교부식에서는 회사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신규직원들이 조직의 일원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인식하는 시간도 함께 진행됐다.

NH농협캐피탈은 이번 신규직원 채용에서 ‘새롭게 바라보고, 올바르게 행동하며, 협력으로 성장하여, 고객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인재’라는 새로운 인재상을 기준으로 진행했고, 이는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고객 중심의 사고와 책임 있는 행동, 협업을 통한 성장을 통해 조직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기준이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임용장 교부식은 단순한 채용 절차를 넘어, 회사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동반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자리”라며 “신규 직원들이 우리 회사의 인재상에 걸맞게 직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