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옥천영동축협, 전 조합원에게 설 명절 꾸러미 지원
정영란 기자
yungran528@hanmail.net | 2026-01-27 09:37:45
[농축환경신문]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장 구희선)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전 조합원에게 설 명절 꾸러미 세트를 지원한다.
매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원하는 명절 물품지원은 지난 한 해 동안 조합 발전을 위해 헌신해 준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꾸러미 세트는 설 명절에 필요한 떡국떡과 조합자체물품인 한우사골곰탕을 비롯해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조합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구희선 조합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조합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명절 꾸러미가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하여 모두가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권익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조합원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은옥천영동축협은 그동안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각종 지원 사업과 소통 강화에 힘써왔으며, 앞으로도 조합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조합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